메뉴 건너뛰기

PR CENTER

  • CHAN
  • 2022,11,13
  • 180

15.jpg

 

‘고디바 SHOW’의 분위기를 책임지고 있는 출연자 김현준, 송현찬, 이용성, 이하평의 근황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00% 리얼 서바이벌 관찰 예능 ‘고디바 SHOW’(제작 SGC)는 12명의 남녀가 ‘고디바 하우스’에서 100일 동안 함께 지내며 자신의 매력을 어필, 인기투표를 통해 최후의 생존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고디바 SHOW’ 측은 19일 김현준, 송현찬, 이용성, 이하평의 스틸컷을 공개하며 이들에 대해 좀 더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앞서 공개된 강운, 황인해, 서혜윤, 차유에 이어 네 사람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현재 ‘고디바 하우스’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먼저 언제나 쾌활하고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김현준은 ‘Hook swallow’라는 랩네임으로 활동 중인 래퍼다. 개인 앨범은 물론이며, 유명 래퍼들의 피처링에도 다수 참여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송현찬은 ‘고디바 SHOW’ 출연자 중 최고의 끼를 소유하고 있는 재간둥이 개그맨이다. 그는 차세대 명 MC를 꿈꾸는 만능엔터테이너로, 어떤 장르나 캐릭터도 어울리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배우로서도 활동 중이다.

이용성은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고디바 하우스’의 활력소를 담당하고 있다. 모두에게 웃음을 선물하는 그는 배우로서, 연기할 때 더욱 빛을 발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외모와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진 발라드 가수 이하평은 2017년 중국 ‘水立方杯(수립방배)’ 노래경연대회에서 동상(남자 부문 1위)을 차지했으며,

2016년 아이치이예능 ‘세계를 알려봐’ 한국문화 소개 특별 게스트로 초청되는 등 실력과 재능을 겸비한 인물이다.

 

이렇듯 남다른 끼와 재능으로 ‘고디바 하우스’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 중인 네 사람의 리얼한 일상 에피소드는 유튜브에서 100일 동안 24시간 내내 생중계 중인 채널 ‘GODIVA SHOW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열 두 남녀의 동거 라이프를 다룬 100% 리얼 서바이벌 관찰 예능 ‘고디바 SHOW’는 11월 말 동아TV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방송에서도 만날 수 있다.

목록
닫기
닫기
© k2s0o2d0e0s1i0g1n. ALL RIGHTS RESERVED.